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 작품.
홍민기는 농구에 일편단심인 가운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진현오 역을 맡는다. 진현오(홍민기 분)는 훤칠한 피지컬은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자다움을 풍기는 캐릭터로, 실루엣마저 완벽해 여학우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운동에 올인하느라 연애와는 거리가 멀 것 같은 진현오가 대체 어떤 일을 계기로 사랑에 눈을 뜨게 될지, 또 바니(노정의 분)와 얽히게 될 그의 이야기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바니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네 명의 오빠들 사이에서 핑크빛 스파크가 튀기는 쟁탈전이 예고된 만큼 진현오가 예인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과대표 황재열(이채민 분)과 조소과 차지원(조준영 분), 그리고 조소과 출신 스타 조각가 조아랑(김현진 분)과는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처럼 만인의 이상형인 진현오 역으로 설렘 게이지를 급상승시킬 홍민기를 만날 수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오는 4월 4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