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은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8일 KBS2 ‘뮤직뱅크’, 30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작해 점차 폭발적인 에너지를 자아내는 신곡 ‘STUNNER’(스터너) 무대를 선사하며, 위트 있는 곡 분위기와 텐의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BAMBOLA’(밤볼라) 무대로 ‘아티스틱 퍼포머’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텐은 지난 2016년 Mnet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해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만큼, 27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스테이지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텐 두 번째 미니앨범 ‘STUNNER’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멕시코, 콜롬비아, 노르웨이,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가 추가된 전 세계 18개 지역 1위 및 총 30개 지역 TOP10에 오른 것은 물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