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는 매년 삼천리 모터스 등 전국 7개 BMW 딜러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서비스,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파이낸셜 등 다방면에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서 삼천리 모터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사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2021년부터 5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삼천리 모터스는 ▲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모품 2시간 교환 개런티 서비스’ 시행 ▲ 중정비 전문 풀샵(full-shop)인 ‘청주 서비스 팩토리’ 신규 오픈 ▲ 지금은 물론 향후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서비스까지 미리 확인하고 안내하는 ‘마음까지 케어 캠페인’ 전개 등 고객이 항상 안심하고 BMW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베스트 서비스 센터’ 분야에서는 경정비를 담당하는 메캐닉샵(mechanic-shop)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삼천리 모터스 안산, 세종, 안양 서비스 센터가 각각 석권하였으며, 풀샵 부문에서는 삼천리 모터스 동탄 서비스 센터가 3위를 차지하는 등 삼천리 모터스는 BMW 서비스 분야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딜러사임을 입증했다.
한편 삼천리 모터스는 고객으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 2025년 삼천리 창립 70주년을 기념하여 ▲ 매월 럭셔리 클래스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레스토랑으로 초청하는 ‘럭셔리 클래스 다이닝 이벤트’ ▲ BMW 모든 차량 라인업마다 70번째 출고 고객에게 특별한 차량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여 선물하는 ‘드라이빙 인투 메모리즈’ 등 다채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장수기업 삼천리의 생활문화 부문에서 자동차 딜러 사업을 수행하는 삼천리 모터스는 현재 동탄, 안산, 안양, 군포 등 수도권 지역과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을 아우르며 BMW 신차 전시장,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비스 센터를 운영해 BMW와 관련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삼천리 모터스는 더 많은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딜러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