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노에틱뷰티(ANOETIC BEAUTY)가 지난 25일 인플루언서 김다빈과 협업한 헤어 케어 라인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제품은 ANOETIC 3종 HAIR CARE SET, ANOETIC DEEP CLEAN PERFUME SHAMPOO, ANOETIC DEEP CARE HAIR PACK TREATMENT로 오픈 3일 만에 품절됐다.
아노에틱뷰티는 감각적인 향기와 클린 뷰티를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으며 '피부와 자연이 만나 은은한 향기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 비건 뷰티 브랜드다.
아노에틱뷰티는 오사카 우메키타 그랑그린(GRAND GREEN)백화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노에틱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노에틱뷰티의 비건 철학이 결합된 혁신적인 뷰티 경험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아노에틱뷰티의 제품들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환경과 고객의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적 선택을 제공한다. 아노에틱뷰티는 독창적인 제품과 철학으로 클린 뷰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노에틱뷰티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성공적으로 전량 완판 신화를 이룰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노에틱뷰티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