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는 윤택 홍보대사와 함께 NGO(비영리민간단체)로서는 최초로 ‘제19회 고아웃캠프’에 참여했다. ‘You are the Hero’를 주제로 부스를 운영하며 △3가지 활동(힘, 사랑, 행운) 참여를 통한 히어로 되기 △7,000걸음 인증 이벤트 △윤택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해변정화 프로젝트-플로깅 등 뜻깊은 활동을 펼쳤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2,000여 명이 캠페인 및 이벤트에 참여해 아동과 가정을 돕는 일에 함께했다.
윤택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는 “캠퍼들의 축제인 고아웃캠프가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지원하고, 몽산포 해변을 정화하는 활동에 참여했다”며 “참여자들도 즐거운 캠핑의 추억과 함께 더욱 가치있는 경험을 하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고아웃캠프는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코리아(GO OUT KOREA)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아웃도어&캠핑 페스티벌로, 2012년부터 매년 봄과 가을, 캠핑하기 좋은 계절에 개최되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정, 장애인과 지역주민, 개발도상국 빈곤지역 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