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5.10(토)

케이몬즈,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서 2,200건 바이어 접점 확보

이수환 CP

2025-04-14 12:28:57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케이몬즈(KMONDS)는 국내 뷰티 브랜드 4개사와 함께 유럽 최대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해, 총 2,200건 이상의 현장 바이어 DB를 확보하며 창립 이래 최고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 참여는 케이몬즈의 수출 실전 지원 프로그램 ‘해외전시부스트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독자적인 해외영업이 어려운 브랜드를 대상으로 설계된 이 서비스는, 단순 참가를 넘어 현지 상담을 최대한 많이 할수있게 함은 물론, 확보된 바이어 DB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몬즈는 사전 미팅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깃 시장과 전략을 수립하고,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바이어 DB 확보에 집중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전담 세일즈 및 통역 인력이 부스에 상주하며 신속한 매칭과 상담을 지원했고, 아웃바운드 영업팀은 전시장 전역을 활용해 유망 바이어를 직접 발굴하고 부스 유입을 유도했다.

그 결과, 2,200건 이상의 바이어 명함을 확보하는 한편, 일부 유럽 및 중동 대형 유통사와는 브랜드 지정 및 후속 계약 협의가 이뤄지는 등실질적인 수출 기회로 이어졌다. 전시 종료 후에는 각 브랜드에 케이몬즈 팀이 개발한 현장 바이어 DB도 함께 제공됐다. 확보된 바이어 데이터는 케이몬즈가 자체 운영 중인 수출 자동화 플랫폼 ‘72H 바이어 매칭 최적화 솔루션’에 연동되어, 브랜드별 맞춤 매칭 및 성과 분석이 가능한 구조로 운영 될 예정이다.

케이몬즈는 이번 성과를 단순한 전시 성과가 아닌, 6800여건의 바이어 매칭 경험과 1000건 이상의 수출 레퍼런스를 만들어내며 바이어 개발/검증에 집중해왔던 노하우가 실제 현장에서 결과로 증명된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하며, 향후 아시아·중동·유럽 주요 전시회에서도 동일한 방식의 전시부스트업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이번 성과는 하루 2만 보 이상을 걸으며 바이어를 발굴한 팀원들과, 부스로 밀려오는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브랜드를 직접 세일즈한 브랜드사 대표 및 실무진의 협업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해외에 가지 않고도 검증된 바이어를 만나 수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구조화된 수출 환경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7.27 ▼2.21
코스닥 722.52 ▼7.07
코스피200 341.49 ▲0.20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060,000 ▲96,000
비트코인캐시 580,000 ▲500
이더리움 3,29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7,030 ▲90
리플 3,300 ▲5
이오스 1,219 ▲20
퀀텀 3,490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052,000 ▲160,000
이더리움 3,290,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7,000 ▲90
메탈 1,273 ▼6
리스크 776 ▲2
리플 3,298 ▲6
에이다 1,095 ▲3
스팀 22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08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80,500 ▲1,500
이더리움 3,29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6,980 ▲80
리플 3,301 ▲6
퀀텀 3,472 ▼48
이오타 3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