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그릭요거티 시리즈’와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의 신규 플레이버를 선보이며,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릭요거티 시리즈’와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공차의 시즌 한정 음료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 잔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2024년 선보인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상큼한 음료에 콜라겐이 함유된 핑크빛 펄을 더해 감각적인 비주얼과 청량한 과일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차코리아는 이 같은 인기와 고객 반응에 힘입어 새로운 조합을 더한 신규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한편, 고객 요청이 많았던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며 음료 경쟁력을 강화했다.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따뜻한 봄 시즌에 맞춰 달콤한 망고가 들어간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최근 주목받는 ‘이너뷰티’ 트렌드와 콜라겐 음료 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해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재출시하고 핑크펄과의 상큼한 조화가 돋보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을 신규 메뉴로 구성했다.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은 청귤의 상큼한 풍미에 요거티를 더해 산뜻함을 강조했으며,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은 레몬의 상쾌함과 요구르트의 깔끔함을 조합해 가볍고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핑크펄 뷰티드링크 2종은 피쉬 콜라겐이 함유된 꼬들꼬들한 식감의 펄과 과일의 조화, 여기에 공차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요거티와 요구르트 베이스까지 더해져 한층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공차는 핑크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토핑으로도 운영한다. 핑크펄은 기존 화이트펄을 추가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적용이 가능해 더욱 폭넓은 음료 경험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두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공차만의 차별화된 레시피와 트렌드를 접목한 이번 신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