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할 수 있도록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는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과 잘 어울리는 독일산 허브 블렌딩 베이스로 풍부한 아로마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티 제품이다. 과일과 스테비아 잎으로 깔끔한 단맛을 낸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 제품이라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5종(△납작복숭아차 △청귤차 △산딸기차 △유자블라썸 △애플시나몬 각 6입)과 티백을 내려 놓는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기분이나 취향에 따라 과일과 허브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5종을 모두 담았으며, 도자기 재질의 티팟 모양 티백트레이를 특별 제작해 다 우려낸 티백을 깔끔하게 놓을 수 있게 했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는 온수는 물론 냉수에도 빠르게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 티백이라 시원한 에이드나 하이볼, 밀크티, 따뜻한 뱅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모디슈머 레시피에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선물세트’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샘표는 네이버 가정의 달 푸드페스타에 참여해 27일까지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컵 세트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60T) △순작 유기농 통알곡 옥수수차 등을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샘표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없이 기분과 취향에 따라 5가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하루 한잔, 매일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순작 선물세트로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