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6월 3300여 세대가 입주 예정인 메이플자이는 상반기 서울 최대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한샘은 홈 인테리어 업계 1위 기업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상품을 활용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을 제안할 계획이다.
우선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원 당 5만원 ▲5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원 당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억원 어치의 가구를 구매할 경우 7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셈이다.
블라인드와 커튼 등 패브릭 상품들도 할인한다. 100년 전통의 명품 블라인드 브랜드인 헌터더글라스의 피루엣, 실루엣 등 전동 시스템을 50% 할인하며, 이 외의 프리미엄 커튼, 블라인드, 러그도 특가로 선보인다.
각 입주민 할인 혜택은 온라인을 제외한 전국 모든 한샘 매장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서초구 엘루체 컨벤션에서 진행되는 입주 박람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가구부터 가전, 청소, 이사 등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전문가의 가구 상담뿐만 아니라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메이플자이 평형대별 3D 아파트 도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하고 있다”며 “입주민 분들께서 홈 인테리어 업계 1위의 공간 구성 노하우와 압도적인 품질의 상품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