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아웃도어 터전인 자연을 지키기 위한 대표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CLEAN BAGK)’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클린백 2.0’ 캠페인을 실시한다.
K2 ‘클린백(CLEAN BAGK) 2.0’ 캠페인은 자연을 깨끗하게 되돌리자는 의미(CLEAN BACK)와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가방(BAG)의 합성어로, K2가 2017년부터 지속해온 대표적인 환경 보전 캠페인이다. 참여자에게 배낭에 매달 수 있는 전용 클린백을 무상 배포하며, 지금까지 약2만 2천개의 클린백을 배포했다.
2025년에는 실용성을 더한 ‘클린백 2.0’이 제공된다. 기존의 배낭 부착 방식에서 벗어나 키링형 디자인으로 리뉴얼돼 등산용 배낭은 물론 일상 속 가방이나 에코백에도 손쉽게 매달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자연 보호를 실천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K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클린백 챌린지 영상을 시청하고, 5월 6일까지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클린백 2.0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5월 13일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클린백 챌린지는 일상 속 자연 보호에 동참하려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K2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이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클린백 2.0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 보호에 동참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