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프로젝트 ‘SMGC’ 두 번째 아티스트, 그룹 ‘NCT WISH’와 함께 한 즐거운 여름 시즌 티징 영상을 공식 SNS 계정에서 공개했다.
티징 영상에서 NCT WISH는 ‘즐거움을 wish하는 101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시원한 여름 한 잔, 반짝이는 마음을 너에게, 너라는 여름을 축하해, Pop! Joy is popping’이라는 4가지 파트로 나뉘어진 티징 영상은 메가MGC커피의 올 여름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티징 영상에서는 무더위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여름 시즌 메뉴들과 멤버들의 특급 케미도 눈길을 모은다. NCT WISH의 청량함과 어울리는 메가MGC커피의 여름 시즌 메뉴들이 출시돼 고객들의 즐거움이 두 배로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
티징 영상을 접한 팬들도 ‘엠쥐씨는 미감 천재다’, ‘메뉴와 멤버의 조합이 찰떡이라 맛있게 즐기는 모습 만으로 갈증 해소가 되는 느낌이다’ 등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NCT WISH만의 위시코어 감성을 100% 살린 영상으로, 팬들이 좋아하는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스토리를 구성했다”라며 “무더운 여름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본편영상을 기대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NCT WISH의 여름 시즌 본편 영상과 메가MGC커피의 여름 신메뉴는 오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