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글로벌 디저트 메뉴인 ‘킹퓨전(King Fusion)’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킹퓨전’은 기존 사이드 제품인 선데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메뉴다. 기존 버거킹 선데 대비 풍부해진 원유 함량으로 더욱 진하고 고소해진 ‘밀크 선데’ 베이스에 진한 소스와 식감 가득한 토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깊은 초콜릿 풍미의 시럽과 쫀득한 브라우니가 어우러진 ‘초코 브라우니 킹퓨전’과 바삭한 버터 쿠키와 카라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카라멜 버터쿠키 킹퓨전’까지 총 2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선데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특별한 토핑과의 조합을 자랑한다. 햄버거와 사이드 메뉴에 이어 식사를 마무리하는 만족감까지 고려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킹퓨전’ 론칭에는 신인 아이돌 그룹 ‘키키(KiiiKiii)’를 제품 모델로 선정, ‘키키’와 함께한 감각적인 ‘킹퓨전 데뷔송’ 캠페인도 전개한다. ‘키키’와의 이번 협업은 ‘킹퓨전’의 달콤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1020세대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킹퓨전’ 구매 고객에게는 ‘키키’의 데뷔송 영상 속 왕관을 만들어 볼 수 있는 DIY 키트가 제공되며,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킹퓨전’은 식사 후 달콤한 여운을 찾는 고객에게 버거킹만의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갖는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저트 메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제품 ‘킹퓨전’는 28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