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
이번 이벤트는 6월 13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며, KB증권 대표 MTS인 'KB M-able(마블)'과 HTS인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장외) 채권과 미국 채권 대상으로 거래 시 참여할 수 있고, 다음 세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국내(장외) 채권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채권 매수 쿠폰(1000원권, 5000원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KB증권 비대면·은행연계 위탁계좌를 보유한 국내거주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3일(금)까지 1인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선착순 1만명에게 꽝 없이 랜덤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100만원 이상 국내(장외)채권 매수시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중 거래된 국내(장외) 및 미국 채권의 순매수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국내 채권의 경우 5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5천원부터 시작해 10억원 이상 시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미국 채권의 경우 2천 달러 이상 순매수 시 5000원부터 시작해 10만 달러 이상 시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위 두 번째, 세 번째 이벤트의 혜택은 7월 11일까지 채권 순매수 금액을 유지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의 자산 안정성과 채권 투자 경험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채권이 자산 포트폴리오의 핵심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