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츄럴코어는 ‘반려동물 가족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뉴얼된 BI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츄럴코어의 새로운 BI는 ‘본질에서 시작해 중심을 지키며 성장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심볼은 ‘자연(Natural)’에서 출발해 흔들림 없는 ‘중심(Core)’을 지키는 나무의 성장 과정을 형상화했으며, 직관적인 나무 이미지와 중심축의 형상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펫 라이프 플랫폼’으로의 방향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슬로건에는 제품 제공을 넘어, ‘반려동물 가족과 반려동물의 일상에 편안함과 즐거움을 더하는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겠다’는 네츄럴코어의 비전이 반영돼 있다. 리뉴얼된 태그라인 ‘테이스트 오브 네이처(Taste of Nature)’는 ‘자연 본연의 가치를 담은 건강한 펫푸드’라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이진영 네츄럴코어 대표이사는 “이번 BI 리뉴얼은 네츄럴코어가 지켜온 철학에 기반해 나아갈 방향을 명확히 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며, 펫푸드를 넘어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제안하기 위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2009년 창립 이후부터 유기동물 보호소 등 다양한 동물 보호 기관, 단체와 협력하며 유기동물 보호 및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2022년 SSG 닷컴과의 ‘쓰담쓰담’ 캠페인 ▲2023년 엔제리너스와의 ‘썸멍! 투게더’ 캠페인 ▲고객 참여형 ‘기부 러브’ 캠페인 등을 통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와 ▲유기견 입양가족에게 필요한 맞춤형 입양키트 지원 ▲임직원의 유기동물 보호소 현장 봉사활동 등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기동물 보호소를 도우며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