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지난 3월 선보인 1탄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층 더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함께 구성됐다.
‘연세우유 허슬두 생크림빵’은 두산 베어스를 상징하는 용어 ‘허슬두(Hustle Doo)’에서 착안해 이름 붙였다. ‘허슬두’는 경기 중 몸을 사리지 않는 적극적인 플레이를 뜻하는 ‘허슬 플레이(Hustle Play)’와 팀명 ‘두산(Doosan)’을 결합한 단어로, 팬들이 팀을 응원할 때 사용하는 표현이다.
신제품은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를 중심으로 맛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 생크림을 가득 채운 빵 속에, 치즈케이크를 연상시키는 꾸덕한 크림치즈 토핑을 더해 고소하고 진득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상큼한 딸기잼이 어우러져 치즈의 농후함에 은은한 단맛과 촉촉한 식감을 더했다.
연세유업은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제품 출시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해 출시 소식을 알리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어센틱 홈 유니폼과 유니폼형 짐색이 제공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두산 베어스와의 콜라보를 많은 분들이 애정해주신 만큼, 더욱 알찬 맛과 구성으로 2탄을 준비하게 됐다”며,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보면 트렌드를 알 수 있다는 인식을 줄 수 있도록 소비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