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르시와 썬원버드의 협업은 이번이 두번째다. 첫번째 협업은 지난 4월에 진행됐고, 당시 출시 직후 품절 제품들이 연이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키르시는 2015년 "Research and Creativity"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런칭했고, 문화와 시대 현상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트렌드를 이끄는데 주력해 왔다. 또한, 국내 틴에이저뿐 아니라 2030 여성까지 타깃 연령대를 확장하며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는 K-패션을 선도 중이다.
이번 썬원버드와의 만남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염두에 둔 글로벌 협업 일환으로 성사됐다. 썬원버드는 상하이 기반으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로, 섬세한 드로잉과 수채화 같은 편안한 컬러에 별, 동그라미, 풍선 등 몽환적이고 귀여운 일러스트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 시즌에 걸맞게 휴식, 여유로움, 힐링 등에 초점을 맞춘 반팔 티셔츠와 어떤 착장에도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무한한 상상력과 신비함을 자아내는 썬원버드의 독창적인 그래픽에 키르시만의 심볼인 체리를 곳곳에 위트 있게 녹여 Z세대를 공략한다. 특히,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만 독점으로 선 공개, 판매하는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이외, 키르시의 2025 SS 제품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하는 키르시 팝업은 지하철 2호선 출입구와 연결되는 초입이자 유동 인구가 높은 곳에 위치한다. 팝업 컨셉은 ‘Sunnyside Home’으로 탁 트인 해변의 청량감을 살리기 위해 스카이블루, 화이트 등을 핵심 컬러로 사용해 쿨링 감성을 강조했고, 키르시의 체리 심볼을 오브제로 활용해 상큼함을 더했다. 또한 조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키링을 만드는 DIY 키링 존, 썬원버드 그래픽으로 장식한 인형과 함께 하는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이벤트, 구매고객 대상 인형 뽑기 등 참여형 프로모션이 재미를 더한다.
팝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은 키르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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