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공차의 브랜드와 음료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글로벌 캠페인이다. 광고 영상은 6월 18일 유튜브와 TV 등 주요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최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필릭스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에 맞춰 영상 전반을 생동감 있는 무드로 연출했다.
영상은 “이 순간, 내 바이브대로”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공차의 음료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베스트셀러 음료인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우롱티+밀크폼’, ‘타로 밀크티+펄’을 각각의 상황에 자연스럽게 매칭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브랜드 특성과 다양한 음료 선택지를 강조했다.
공차코리아는 캠페인 공개에 앞서 브랜드 앰버서더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ARS(자동응답시스템) 이벤트는 필릭스의 매력적인 중저음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이 전화를 걸면, 필릭스가 사전에 녹음한 멘트가 흘러나와 마치 직접 통화를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6월 18일부터는 전국 공차 매장의 키오스크에도 필릭스의 안내 음성이 제공되어 필릭스의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공차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필릭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공차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다채롭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공차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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