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최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엘라비에 리투오’ 브랜드 파티가 열렸다.
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최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엘라비에 리투오 더 글로우파티’(THE GLOW Part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THE GLOW Party는 ‘피부에 피부를 더하다’는 슬로건 아래,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등 유행을 선도하는 귀빈 100여명을 초대해 진행됐다.
행사는 엘라비에 리투오 및 코스메틱 제품을 중심으로 휴메딕스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티 참가자들은 ‘엘라비에’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전시, 이벤트 참여 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며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무세포동종진피(hADM) 기반의 인체 유래 ECM 부스터다. 피부 진피층의 주요 구성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피브로넥틴, 라미닌, 테나신, 성장인자, 단백분해효소(MMPs)를 포함하고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글로우 파티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회복’ 등 엘라비에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피부미용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최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엘라비에 리투오’ 브랜드 파티가 열렸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