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 매장 입구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리로케이션 및 신규 출점 등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은 연면적 46만㎡ 규모의 원그로브 1층에 위치해 있다. 원그로브는 서울서 세번째로 큰 상업 업무 복합시설로 지하철 5호선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9호선과 공항철도가 만나는 마곡나루역과도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대형서점과 편의시설, 패션 및 식음료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는 상업시설과 오피스 시설이 유기적으로 조성되어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는 주거 단지와 주요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소비층이 다양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이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브랜드 굿즈(캔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원그로브점은 뛰어난 접근성과 다양한 소비층을 갖춘 핵심 입지에 위치해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대표 외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통해 회원들에게 실속 있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을 웰컴바우처로 증정하고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메뉴 이용권과 와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문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식사권을 차등 지급하는 M CLUB 리워즈 등을 운영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 매장 내부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