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VIVIZ WORLD TOUR ‘NEW LEGACY’ in SEOUL’이 개최되며, VIVIZ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미니 1집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부터 지난해 발표한 미니 5집 ‘VOYAGE(보야지)’까지, VIVIZ의 대표곡들을 총망라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공연보다 확장된 규모와 새롭게 편곡된 곡들, 화려한 연출로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VIVIZ의 첫 정규앨범 ‘A Montage of ( ) (어 몽타주 오브 블랭크)’의 무대들도 최초 공개된다는 점은 이번 콘서트의 가장 큰 기대 포인트이다.
이번 앨범 중 콘서트에서는 어떤 곡들이 무대에서 처음 공개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년 새롭게 데뷔한 이후 자신들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VIVIZ는 이번 두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또 한 번 진화한 무대를 선보인다. VIVIZ의 감동과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VIVIZ는 서울 공연 이후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