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사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창고43 한우꼬리곰탕
이른 무더위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창고43은 프리미엄 한우 구이 메뉴뿐만 아니라 한우 꼬리 곰탕, 불고기 전골 등 식사 메뉴의 주문이 증가하며, 점심 시간대 매장 이용이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점심 회식 수요가 늘어나며, 회사 모임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지난 3월 신메뉴로 출시된 창고43의 ‘한우 꼬리 곰탕’은 한우 사골을 푹 고아 깊은 맛을 낸 육수에 부드럽게 삶아낸 한우 꼬리와 사태를 아낌없이 넣어 풍성한 식감과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임금님의 수라상에도 올랐던 귀한 메뉴로 알려진 한우 꼬리 곰탕은 담백하면서도 영양 가득한 보양식으로, 손님 대접용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 특별한 점심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창고43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소불고기 전골 역시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담백한 한우 불고기와 각종 채소가 어우러진 전골 메뉴는 든든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계절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조아라 창고43팀장은 “최근 한낮 기온이 빠르게 오르고 건강 보양식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식사 메뉴 매출이 약 15% 내외로 증가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며 “한우 본연의 깊은 맛과 영양을 담은 다양한 메뉴로 고객분들의 건강한 여름 식탁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식사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창고43 왕갈비탕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