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지난 5월부터 매월 선보인 유플투쁠 프로모션에서 오픈 5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컴포즈커피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U+멤버십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입맛마저 달아나는 무더운 7월의 여름, 컴포즈커피가 준비한 ‘입맛 저격’ 프로모션은 U+멤버십 고객들의 잃어버린 여름 미각을 깨우는 특별한 한 잔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LG유플러스 U+멤버십 VIP와 VVIP 고객들은 7월 8일부터 24일까지 총 8회, 매일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 해당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기존의 유플투쁠 혜택은 7월에도 이어진다. 오는 7월 15일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VIP 고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VVIP 고객은 생초콜릿라떼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7월 20일 하루는 ‘유스데이’로 지정해, 1996년부터 2006년 사이 출생한 20대 VIP 및 VVIP 고객들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생초콜릿라떼 쿠폰을 각각 1장씩 제공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통해 보여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가 선사하는 ‘한 잔의 즐거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일상 속 만족을 더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