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MGC커피, RIIZE와 함께하는 ‘두번째 여름시즌’ 캠페인/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이번 캠페인은 메가MGC커피의 F&B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SMGC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 협업으로, ‘RIIZE’와의 본격적인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메가콘서트와 메가 SMini 앨범 굿즈로 예열된 기대감 속에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벌써부터 팬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NS에서는 “이번 시즌 최고 기대작!”, “라이즈와의 케미가 벌써 궁금하다” 등 기대감을 드러내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 시즌 신메뉴인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 등은 각 멤버의 이미지와 취향을 반영해 제작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IIZE’ 멤버들의 청춘 서사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이번 캠페인은, 제품과 아티스트의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즌 경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 메인 영상은 지난 7월 4일, ‘RIIZE’의 서울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 공개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영상 속 ‘RIIZE’ 멤버들은 각기 다른 청춘의 순간을 마주하며 느끼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한 편의 영화 같다”, “미장센이 예술” 등 감탄 어린 호평이 SNS를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완벽한 모습이 아니라, 때로는 쉬고 멈추는 순간도 청춘의 일부”라는 메시지는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X(구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영상의 감동을 공유하는 팬들의 댓글과 리액션이 폭발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SNS 등 온라인에서 ‘RIIZE’ 컵홀더 인증샷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매장 방문 유입이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RIIZE 멤버들이 여름 신메뉴와 함께 자신의 청춘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라며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함께 전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메가MGC커피의 슬로건처럼 ‘일상 속 즐거움’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