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9일 “크리스피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남아있어 (Feat. BIG Naughty(서동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남아있어 (Feat. BIG Naughty(서동현)'는 크리스피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앨범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피처링곡이다. 피처링에는 빅나티(BIG Naughty(서동현))가 참여했다. 빅나티(BIG Naughty(서동현))가 최근 발매한 'MUSIC (Feat. 이찬혁)'의 작곡에 크리스피 멤버 하동준이 참여하며 맺은 인연이 이번 협업으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크리스피는 '남아있어 (Feat. BIG Naughty(서동현)'를 통해 감정은 넘치지만 정작 필요한 말은 하지 않는 시대의 단상을 노래한다. 청춘의 고민과 낭만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듣는 이들에게 공감을 선사하는 두 팀의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크리스피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사운드와 빅나티(BIG Naughty(서동현))만의 유니크한 싱잉랩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는다.
괄목한 성과를 바탕으로 차근히 성장해 가고 있는 크리스피의 새 싱글 '남아있어 (Feat. BIG Naughty(서동현)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