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THIS IS FOR'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인 데 이어 컴백을 이틀 앞둔 9일 0시 두 번째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모았다.
새 티저 속 나연, 정연, 모모, 사나,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서서 꾸벅이며 조는 사람들 사이에 자리했다. 이어 경쾌한 신곡을 부르며 지효가 앵글 속으로 들어왔고 "turn it up"이라는 가사에 맞춰 아홉 멤버가 다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면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THIS IS FOR'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노래하는 곡으로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에너지를 듬뿍 담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풍성한 선물 같은 새 정규 앨범 발매에 이어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막을 올리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번 투어는 7월 19~20일 매진 성원에 힘입어 오픈한 추가 좌석까지 모두 솔드아웃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성대하게 열린다. 인천, 오사카, 아이치, 후쿠오카, 도쿄, 마카오, 불라칸, 싱가포르, 시드니, 멜버른, 가오슝, 홍콩, 방콕 등 전 개최지 공연장 객석을 360도 개방하고 경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한층 입체적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 멤버들은 현지시간 기준 8월 2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닝 무대를 장식하고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존재감을 널리 알린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