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프링 컴퍼니 측은 9일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에 출연 중인 이재균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
극 중 연쇄살인마 ‘리본맨’ 모방범의 등장으로 원조 ‘리본맨’ 사건이 다시 떠오르며 그 실체에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이재균은 극 중 신입 경비인 김광규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수상한 검은 후드티남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변태 빌런’ 검거를 위해 여장까지 불사, ‘줌벤져스’와의 짜릿한 공조를 펼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미스터리한 눈빛으로 ‘리본맨’ 실체에 대한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등 이야기 전개의 중심축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이재균은 뮤지컬 ‘닥터 지바고’, ‘쓰릴 미’ 등 다양한 공연 뿐 아니라 영화 ‘박화영’, 드라마 ‘검은 태양’, ‘어사와 조이’, ‘도적: 칼의 소리’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왔다. 이재균은 ‘살롱 드 홈즈’에 이어 영화 '박화영'을 연출한 이환 감독의 새 영화 '프로젝트 Y'에 출연,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다채로운 작품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이재균이 출연하는 ‘살롱 드 홈즈’는 매주 월, 화 밤 10시 ENA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