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4일 “어센트가 지난 11일과 1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Conversion Part.2 BLOOMED(컨버전 파트.2 블룸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어센트는 한층 여유롭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블랙 슈트와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의 멤버들은 흑백 이미지 특유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존재감을 드러냈고, 깊은 눈빛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선 한층 과감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센트는 짙어진 무드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치명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최근 새로운 멤버 효원의 합류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팀 내에서 서브 보컬과 랩을 담당할 예정인 효원은 186cm 큰 키와 훤칠한 외모로 콘셉트 포토가 오픈되자마자 엄청난 반응을 얻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이끌고 있다. 이에 어센트는 5인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Conversion Part.2 BLOOMED'는 어센트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Conversion Part.1'의 연장선에서 이어지는 앨범으로, 어센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 멤버 영입과 함께 새로운 팀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어센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Conversion Part.2 BLOOME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