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는 오는 18일과 19일 각각 미국 뉴욕과 LA에서 '클럽 이카루스 : 더 글로벌 챕터(CLUB ICARUS : THE GLOBAL CHAPTER)'를 개최하고 현지 우리(OURII, 팬덤명)와 뜨거운 호흡을 나눌 계획이다.
'클럽 이카루스'는 아르테미스가 마련한 특별한 파티다. 앞서 서울에서의 공연에는 약 300명의 팬들이 모여 아트레미스, DJ와 함께 빛나는 순간을 탄생시킨 바 있다. 특히 음악 외에도 새로운 미니앨범 'Club Icarus'를 테마로, 유니크한 소품들과 무드까지 만나볼 수 있었다.
폭발적인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이번 '클럽 이카루스 : 더 글로벌 챕터'가 찾아오게 됐다. 서울의 뜨거운 밤을 완성했던 아르테미스의 발걸음은 글로벌 팬들을 만나 더욱 빛날 예정. 단순한 K팝 아티스트의 공연이 아니라 클럽에서 즐기는 파티의 형식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시간을 갖는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아르테미스는 최근 새 미니앨범 'Club Icarus'를 발매, 초동 앨범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Icarus'를 통해 '이카루스 신화'처럼 상처를 받은 이들에게 새살이 돋아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 특별한 위로와 희망을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