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유업 hy 협업 신제품 2종, 사진=연세유업
연세유업은 베스트셀러인 ‘연세우유 생크림빵’에 대해 새로우면서도 친숙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hy와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협업 브랜드인 hy의 ‘야쿠르트’는 197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민 음료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에는 당 함량을 낮춘 ‘야쿠르트1971 제로’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3,000원)’은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빵 속에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한 것이 특징으로,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상큼한 풍미가 퍼진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3,800원)’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진하고 풍부한 야쿠르트 크림을 아낌없이 담아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맛을 선사한다.
두 제품의 패키지에는 hy 자체 제작 캐릭터인 ‘야쿠(YAKU)’가 프린팅 돼 협업의 정체성을 한층 더 강조할 예정이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은 이달 1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은 오는 23일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hy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맛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