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나핏은 올해 브랜드 첫 여성 모델 ITZY(있지) 유나를 발탁하면서 브랜드 타깃 확장을 목표로 한 제품 전개를 본격화했다. 최근 스포츠 의류와 캐주얼 의류를 믹스매치하는 ‘스포티 캐주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라이프스타일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여성 단독 컬러를 전개하는 등 모델과 트렌드, 기획력 삼박자를 갖추는데 집중해왔다.
그 결과 다이나핏은 여성 신규 고객의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신발 카테고리가 주도적 역할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이나핏은 브랜드 고유의 탄탄한 기술력을 강점으로 내세우면서, 동시에 스포츠와 일상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 상품 개발과 정교화된 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 접점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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