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1일 “앳하트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Plot Twist'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앳하트의 첫 번째 EP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Plot Twist'를 포함해 'Push Back', 'Dot Dot Dot...', 'Knew Me', 'Good Girl (AtHeart)' 등 총 5곡이 담겼으며, 세계적 아티스트와 협업해 온 유수의 프로듀서/작가진이 대거 포진해 앳하트의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먼저, 타이틀곡 'Plot Twist'에는 채플 론, 카밀라 카베요, 숀 멘데스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서 조나 샤이(JonahShy)가 프로듀싱과 송라이팅에 참여해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Push Back'에는 데미 로바토, 리사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라이키즈(Rykeyz)가 프로듀싱과 송라이팅을, 'Knew Me'에는 핏불, 위즈 칼리파 등과의 협업 경력을 지닌 썸스타일(Sermstyle)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뮤직 콜라주 필름 티저에는 하트 모양의 오르골 위로 멤버들의 화음이 더해져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무한히 회전하는 오르골 속에서 다양한 감정과 시간을 만나고 성장하며 데뷔의 순간을 맞이할 앳하트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이처럼 앳하트는 트랙리스트와 뮤직 콜라주 필름 티저를 동시 공개하며 글로벌 K-팝 팬들로 하여금 각 수록곡에 어떤 이야기가 담겼을지 유추하게 하며 자연스레 뮤직 콜라주 필름 본편에 대한 흥미를 유도해 데뷔 프로모션만으로 신선한 재미를 전해주고 있다. 'Plot Twist'의 뮤직 콜라주 필름 본편은 21일 오후 6시 앳하트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앳하트는 오는 8월 13일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가요계 전격 데뷔한다. 앳하트는 미국 빌보드, 버라이어티, 틴보그, 중국 소후닷컴, 일본 야후 재팬 등 해외 유력 매체의 집중 조명 속에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서 힘찬 비상을 이어갈 채비를 마쳤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