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파익스퍼밀은 21일 "이브가 다음 달 7일 세 번째 EP 'Soft Error'를 발매한다. 섬세하게 채집하고 기록된 이브의 감정이 응축된 앨범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브가 새 EP를 선보이는 건 지난 1월 발매한 두 번째 EP의 디럭스 버전 'I Did: Bloom'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Soft Error'는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지만, 내면은 고장 난 상태를 의미한다. 감정적 불일치 속에 이브가 그려낼 매혹적인 이야기들에 이목이 쏠린다.
세 번째 EP 발매 소식과 함께 이브는 공식 SNS를 통해 'Soft Error'의 재킷 이미지가 삽입된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이브는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인 첫 번째 EP 'LOOP'와 두 번째 EP 'I Did'를 통해 감각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국내외 평단과 함께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두 번째 EP 'I Did'의 수록곡 'DIM'은 미국 '바이럴 5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이브는 'Soft Error'를 통해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브의 세 번째 EP 'Soft Error'는 오는 8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