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포갈릭 신메뉴 ‘넘침주의’, 시그니처 메뉴로 급부상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매드포갈릭의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는 접시 위로 넘칠 듯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을 강조한 여름맞이 신메뉴로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등 파스타 3종과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는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는 높은 성과를 나타내며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바지락과 가라비, 새우와 홍합 등 다채로운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아낸 ‘넘침주의 파스타 레드’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와 특유의 매콤한 맛으로 여름 입맛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
이번 신메뉴는 한눈에 시선을 사로 잡는 비주얼과 기발한 네이밍으로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명 ‘넘침샷’으로 불리는 인증샷과 함께 ‘넘침주의, 맛도 넘친다’, ‘이름값하는 푸짐한 양’, ‘비주얼 정말 최고’ 등 각종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입소문을 견인하고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7일(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메뉴 릴레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넘침주의’ 시리즈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한 글자씩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본인이 완성한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