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좀비 서바이벌’ 장르의 한 획을 그으며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이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좀비 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한 뒤 위험한 일이 생겼을 때 선두에 서서 버팀목 역할을 한 인물 ‘이수혁’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그가 시즌2에도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지금 우리 학교는’은 주동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으며, 좀비 소굴이 된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필사의 사투, 극한 상황 속에서 서로를 지켜낸 우정과 사랑, 학교 곳곳을 누비며 펼쳐지는 기발하고 다채로운 액션은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해 호평을 받았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로 돌아올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에서는 모든 것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다고 생각된 순간, 새로운 좀비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뒤덮는다. 이재규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했으며, 로몬을 비롯해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등 대세 청춘들이 돌아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기대작마다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대세 스타’ 행보를 걷고 있는데, 매 작품 성공적인 연기 변신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고 있는 만큼,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