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빌리언스는 25일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Tree Ring)' 타이틀곡 '온리(Only) 직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야구장을 배경으로 공을 던지는 남우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어 힘차게 던진 공을 바라보며 기뻐하는 여성의 모습과 글러브를 낀 채 하늘을 바라보며 소리치는 남우현의 모습이 연달아 그려지며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은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온리 직진'의 경쾌한 사운드가 흘러나오고, 남우현의 훈훈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영상은 '온리 직진'이라는 남우현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짧은 분량에도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며 완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온리 직진'은 거침없는 기타 리프와 박력 있는 드럼 비트 위에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순정의 질주를 그린 록 앤 롤(ROCK&ROLL) 트랙이다. 단 한 사람을 향해 오직 직진만을 선택한 메시지는 무더운 여름날에 듣는 이로 하여금 뜨겁고 시원한 에너지를 동시에 전달한다.
인피니트 앨범부터 솔로 앨범까지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 역량을 길러온 남우현은 타이틀곡 '온리 직진'을 포함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더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