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8.21(목)

하이트진로,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2년 연속 진행

전국 2,000곳 맛집 선정,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확대

신승윤 CP

2025-07-26 10:20:59

하이트진로,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2년 연속 진행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대한민국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가 함께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간다고 25일 전했다.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2,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 선정 기준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 등 총 3가지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외식업소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000곳에서 2,000곳으로 맛집 수를 확대했다.

선정된 ‘더블 임팩트 맛집’에는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 가이드북, 인증패 등이 제공된다. 또한,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에 전용 페이지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어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가이드북, 스티커, 인증패, 켈리 굿즈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작·배포하고, 선정 업소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별도로 제작하고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가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2년 연속 가장 맛있는 맥주로 선정된 것은 켈리의 원재료와 맛에 대한 진정성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더블 임팩트 맛집’ 가이드북에 소개된 전국의 맛집에서 켈리와 함께 즐거운 술자리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30.09 ▼21.47
코스닥 777.61 ▼10.35
코스피200 423.66 ▼2.52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950,000 ▲951,000
비트코인캐시 772,500 ▲8,000
이더리움 5,931,000 ▲144,000
이더리움클래식 29,390 ▲590
리플 4,060 ▲88
퀀텀 2,917 ▲4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954,000 ▲844,000
이더리움 5,935,000 ▲144,000
이더리움클래식 29,400 ▲600
메탈 1,005 ▲14
리스크 536 ▲8
리플 4,058 ▲83
에이다 1,215 ▲34
스팀 18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970,000 ▲970,000
비트코인캐시 772,000 ▲7,500
이더리움 5,935,000 ▲140,000
이더리움클래식 29,380 ▲570
리플 4,062 ▲89
퀀텀 2,911 ▲31
이오타 26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