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는 지난 27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이하 가요대전)에 출연해 히트곡 'DRIP', 신곡 'HOT SAUCE', 공식 데뷔곡 'SHEESH'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오프닝은 정규 1집 타이틀곡 'DRIP'이었다. 작년 '가요대전' 당시 유튜브 최고 조회수를 달성하며 막강한 화제성을 자랑했던 레전드 순간을 다시 한번 펼쳐낸 것. 멤버들은 그간의 투어로 축적된 내공까지 더해 업그레이드된 기량으로 무대를 장악, 단숨에 현장을 시원하게 달궜다.
이어진 'HOT SAUCE'에서는 분위기를 반전, 즐거움으로 가득 채웠다. 편곡으로 한층 경쾌해진 사운드,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표현력이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현란한 동선에도 완벽한 합으로 완성한 댄서들과의 군무, 귓가에 꽂히는 래핑 등 절정의 에너지를 쉼 없이 터뜨리며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그야말로 실력과 재미 모두 꽉 잡은 스테이지의 연속에 글로벌 팬들 사이 호평일색이다. 파워풀한 라이브는 물론 막강한 '육각형' 역량을 기반 삼아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까지 모두 소화, 베이비몬스터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다시금 제대로 실감했다는 반응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총 20개 도시·32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북미, 일본, 아시아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오는 8월부터 토론토, 로즈먼트, 애틀랜타, 포트워스, 오클랜드, 시애틀로 이어지는 두 번째 미주 투어를 개최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