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8일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WILD CHERRY)' 타이틀곡 'XL (Extra Lo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환한 빛이 쏟아지는 문을 통해 들어와 일렬로 선 아이칠린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레몬을 든 리더 이지의 상큼한 표정 연기와 더불어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컷들이 연달아 흘러나와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XL (Extra Love)'의 안무 일부가 함께 공개돼 팬들의 더욱 큰 호응을 자아냈다. 7인 7색의 포텐 터진 비주얼과 호흡이 척척 맞아 떨어지는 퍼포먼스가 담긴 티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과 더불어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XL (Extra Love)'은 그루비한 리듬 위에 달콤하고 중독적인 사랑의 감정을 XL 사이즈의 엑스트라 러브(Extra Love)로 비유한 알앤비(R&B) 댄스 팝 곡으로,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감정의 깊이와 설렘을 감각적으로 풀어낸다.
이 외에도 지난 2일 선공개된 펑키 록 '글래스 하트(Glass Heart)',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을 감각적인 맛에 비유한 '애피타이저(Appetizer)', 그리고 타이틀곡 'XL (Extra Love)'의 리믹스 러브 드라이브(Remix Love Drive) 버전까지, 아이칠린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총 4곡이 '와일드 체리'에 알차게 수록됐다.
아이칠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