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트는 지난 24일 세 번째 싱글 앨범 'Conversion Part.2 BLOOMED(컨버전 파트.2 블룸드)'로 컴백 후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funE '더쇼'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DON'T MOVE(돈 무브)' 무대를 선보였다.
어센트는 매 무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면서도 통일감이 느껴지는 슈트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냈다. 또 몰아치는 퍼포먼스와 몰입감을 더하는 표정 연기, 강렬한 눈빛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무르익은 성숙미가 팬심을 사로잡았다. 어센트는 다채로운 동선과 중독성을 더하는 포인트 안무들로 무대를 완성하며 5인 5색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완성형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Conversion Part.2 BLOOMED'는 어센트가 약 9개월 만에 발표한 신보로, 지난해 10월 발매한 'Conversion Part.1'의 연장선인 앨범이다. 앞선 앨범에 변화의 과정과 내면의 갈등을 담아냈던 어센트는 'Conversion Part.2 BLOOMED'에는 그 과정을 지나 스스로를 완성하고 만개하는 순간을 녹여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어센트는 컴백에 이어 오는 8월 1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ASC2NT 1ST ASIA TOUR: BLOOMED(어센트 퍼스트 아시아 투어: 블룸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후 도쿄와 오사카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어센트는 앞으로도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DON'T MO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