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고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간편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한식, 양식, 분식 등 30종 이상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초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워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워홈은 이번 일식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온더고의 메뉴 다양성을 확대하고,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식 인기 메뉴인 가츠동과 규동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카츠를 고슬고슬한 밥 위에 넉넉히 올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입안에서 육즙 가득한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온더고 ‘정통 일식 규동’은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소고기를 듬뿍 담아 씹을수록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1일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일식 덮밥은 외식 메뉴로도 인기가 높은 만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품질에 집중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