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은 오는 8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이하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You Are My SonShine'은 손태진이 약 1년 5개월 만에 진행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가 전석 매진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 같은 기대에 힘입어 손태진은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대에 화답할 예정이다.
손태진은 지난 29일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전유진과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를 발매한 가운데, 부모를 향한 사랑과 존경을 담은 따뜻한 '효(孝)'의 메시지로 깊은 감동을 전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 멜론 성인가요 차트 5위를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세대와 세대를 잇는 울림으로 호평받고 있다. 음악을 들은 팬들은 "잔잔하게 마음을 울리는 곡",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난다", "목소리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고품격 하모니" 등 큰 호응을 보냈다.
한편,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은 오는 8월 2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