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의 디자인, 역사, 특장점을 소개하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가 메인 제품이다.
먼저, 에코웨일 스타일존에서는 주방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에코웨일의 깔끔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실제 주방을 그대로 구현했다. 에코웨일 헤리티지존에서는 쿠쿠가 음식물 처리기 시장의 퍼스트 무버로서 6세대 제품에 이르기까지 혁신을 꾀해온 역사를 소개한다.
전시 공간에는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CFD-EFF201DCNW), 에코웨일 건조분쇄 음식물 처리기(CFD-DDC305NW), 에코웨일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CFD-C151MOTW) 등 주요 음식물 처리기 라인업이 진열될 예정이다. 더불어 쿠쿠 미식컬렉션의 일부 제품도 함께 전시해 쿠쿠의 주력 제품군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미션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체험존에서의 미션을 완료한 후 쿠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에코백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의 특별 할인가로 음식물 처리기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션에 참여만 해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에코웨일 스티커를 증정한다.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는 최근 우수한 성능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는 슬림하면서도 뼈까지 갈아버리는 강력한 성능, 처리 공정 시간도 1시간으로 업계 최단 수준**이라는 것이 입소문을 타며 전 유통채널에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쿠쿠는 음식물 처리기 라인을 풀가동하고, 라이브 방송을 지속 진행하고 TV 광고를 론칭하는 등 자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안전을 위해서는 국립전파연구원의 적합성 평가 기준을 위반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중소 브랜드가 난립하는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서 쿠쿠는 높은 브랜드 신뢰도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 서비스 인프라를 갖춰 사후 관리까지 믿고 안전하게 맡길 수 있다는 것도 인기의 배경으로 꼽힌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선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의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쿠쿠 제품의 체감 성능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