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 (제공=우리와주식회사)
이번 신제품은 아토피 치료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대표적인 증상인 가려움(소양감)과 이러한 증상에 민감해진 반려견의 식이 관리와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은 햄프시드오일과 감초추출물 등 특허 원료 배합으로 피부 소양감 완화에 기여하여 알레르기성∙염증성 피부 질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민감해진 반려견의 스트레스 저감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능성 성분을 다층적으로 설계하였다. 가수분해카제인, GABA, L-트립토판, L-테아닌 등 복합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예민한 피부로 인한 불편함과 스트레스 반응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또한 신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 조합을 통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 유지를 돕는다.
평균 1,000Da 이하의 가수분해 단백질(연어, 새우, 대두)을 주 원료로 사용해 식이성 알레르기로 유발될 수 있는 소화기 및 위장관 건강까지 폭넓게 고려했으며, 이와 함께 오메가-3&6 지방산, 아연, 비타민 A, E, B3, B5, B7 등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구성해 피부 장벽과 보습력 강화 효과를 더했다.
우리와의 강공내 책임수의사는 “반려동물의 피부 질환은 동물병원 내원 사유 중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수의사들의 임상적 관심 또한 매우 높은 영역”이라며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은 다양한 피부 증상과 식이성 민감도를 가진 반려견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현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이어가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실질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