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포토북·디지팩 총 2가지 형태로 제작된다. 포토북은 메탈(METAL VER.), 스트리트(STREET VER.), 락시크(ROCKCHIC VER.) 3종이며 92 페이지 분량에 달하는 사진집과 캐릭터 카드·포스터·셀피 및 유닛 포토카드 등이 수록된다. 10종 구성의 디지팩(SPORTY VER.)은 북클릿·포스터·셀피 포토카드·시퀀스 필름 등이 포함됐다.
트레저의 미니 3집 ‘LOVE PULSE’ 예약 판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정식 발매일인 9월 1일부터는 YG셀렉트·위버스샵·Ktown4u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앨범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저탄소 친환경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만들어졌다. 2021년 업계 최초로 환경 보호 소재 활용 앨범을 선보이고 다각적 변화를 꾀해오는 등 지속 가능한 K팝을 위한 YG엔터테인먼트의 진심 어린 노력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그 외에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매번 색다른 콘셉트로 변신을 거듭해온 트레저인 만큼 팬들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높다.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의 뜨거운 에너지와 독보적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음악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