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5일 “정동원(JD1)의 디지털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정동원의 새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는 지난해 박진영이 발표해 세련된 사운드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사랑받았던 곡이다. 당시 정동원이 공식 커버 콘텐츠에 참여한 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정식 음원 발매로 이어졌다.
정동원 버전의 ‘이지 러버(Easy Lover)’는 단순한 리메이크를 넘어,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음색과 해석이 더해져 색다른 감각으로 재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곡이 가진 팝적인 세련미 위에 트롯의 리듬과 감성이 더해지며,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싱글은 정동원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힌 곡으로, 풍성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리듬 속에서도 자신의 보컬 색을 분명히 드러낸다. 원곡을 알고 있는 이들에게는 신선한 해석으로, 처음 듣는 이들에게는 깊은 인상을 남긴다.
정동원만의 청량한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 ‘이지 러버(Easy Lover)’는 리메이크를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다양한 음악 팬층의 마음까지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동원(JD1)은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로서의 활동을 비롯해 콘서트, 음원 발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육각형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현재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를 통해 유쾌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원(JD1)의 리메이크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