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천리EV `BYD Auto 부천 전시장` 외경
BYD Auto 부천 전시장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복합 상담 공간으로 설계됐다. 전시장 방문 시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객 동선을 고려해 1층과 2층에 개방감 있는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전기차 전문 영업 매니저가 상주하고, 차량 인도를 위한 딜리버리존이 별도로 구성되는 등 다양한 편의 요소를 갖췄다. 고객은 이 공간에서 상담부터 인도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BYD Auto 부천 전시장에서는 BYD의 국내 첫 출시 모델이자 전기차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BYD ATTO 3를 비롯해, 최근 출시된 신규 모델인 BYD SEAL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BYD 리유저블백이 증정되며 차량 계약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BYD 웰컴패키지와 더불어 소진 시까지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을 제공하는 등의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삼천리그룹은 에너지환경, 생활문화, 금융 등 국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안정적으로 펼치고 있다. 그 중 지난해 출범한 삼천리EV는 친환경 전기차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와 전시장 확대를 통해 경쟁력을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삼천리EV가 `BYD Auto 부천 전시장` 오픈식을 진행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