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는 섬유 자체에 촘촘한 주름이 있어 원단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여 청량감을 높이고, 조직 내 천 만개 이상의 미세한 공기층(MICRO AIR GAP)을 통해 탁월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시어서커 소재와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자외선 차단과 비침 방지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에도 부담 없으며, 후드와 밑단 조절 스트링으로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라이트블루, 크림, 블랙, 핑크 4종, 가격은 8만 9천 원.
함께 매치하기 좋은 ‘시원서커 드라이 아이스 슬랙스’는 테이퍼드 핏으로 슬림하고 세련된 실루엣을 구현했다. 청량한 촉감과 흡습·속건, 뛰어난 신축성으로 여름철 활동성을 높였다. 블랙, 다크네이비 2종, 가격은 13만 9천 원이다.
한편, K2는 오는 8월 17일까지 ‘민생회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정상가 제품 구매 시 최대 10만 5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냉감 의류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이 대상이다. 일부 K2 대리점에서는 정부 발행 ‘민생회복 소비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