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IRLSET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어 같은 날 오후에는 온라인 커버, 신곡 스니펫 등 각종 콘텐츠를 공개하고 오는 8월 29일 싱글 'Commas'(커마스) 발매 소식을 전했다.
싱글 어나운스와 함께 오픈된 온라인 커버에는 GIRLSET의 강렬한 아우라가 담겼다. 붉은 벽을 배경으로 나란히 선 이들이 한곳을 응시하는 중, 켄달은 눈길을 돌려 당찬 눈빛으로 시선을 맞췄다. 블랙과 레드 컬러의 레더 패션, 볼드한 실버 액세서리 등 존재감이 뚜렷한 스타일링은 GIRLSET의 카리스마를 끌어올려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가 보여줄 새 싱글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함께 공개된 스니펫 영상에는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일부 구간이 담겼다. 'Commas'는 오픈된 짤막한 구간에서도 느껴지듯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쿨하게 날려버릴 것 같은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 신곡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더 위켄드(The Weeknd) 등 유수 팝스타들의 곡을 만든 토미 브라운(Tommy "TBHits" Brown)과 정국 'Seven (feat. Latto)', 로제 'APT.' 등 K팝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히트곡 제작은 물론 리조(Lizzo), 도자 캣(Doja Cat) 등 해외 아티스트들과 협업해온 테론 토마스(Theron Thomas)가 작업에 참여해 GIRLSET의 역량과 매력을 곡에 담아냈다.
한편 GIRLSET의 새 싱글 'Commas'는 오는 29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