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새 보이그룹 C9 ROOKIES(씨나인 루키즈)의 공식 SNS 채널명을 NAZE(네이즈)로 변경했다. 이어 7일과 8일에는 일본 TBS 공식 계정을 통해 NAZE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전격적으로 공개됐다.
NAZE(네이즈)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제작한 신인 보이그룹이다. 팀명 NAZE(네이즈)는 영어로 바다와 육지가 맞닿는 지형을 뜻하며, 한국에서는 '곶'이라고도 말한다. 'New Adventure’s Zestyfull Echo(뉴 어드벤처스 제스티풀 에코)'의 약자이기도 하며, 대지의 끝, 바다의 시작, 어디로든 나아갈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진 곳에서 진정한 나를 찾는 모험을 통해 모든 이의 마음에 생생한 영혼의 울림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특히 NAZE(네이즈)는 오는 2026년 1월부터 일본 지상파 채널인 TBS에서 황금 시간대인 금요일 밤 10시에 방영될 드라마 'DREAM STAGE(드림 스테이지)'에 멤버 전원이 캐스팅되며 글로벌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 소식은 TBS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일본 내 대표 한류 플랫폼 메인 장식 및 여러 매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DREAM STAGE' 방영에 앞서 NAZE(네이즈)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TBS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 민영방송 공식 다시보기 서비스인 Tver(티버)를 통해 리얼리티 콘텐츠 '나제도리(ナゼドリ?) ~NAZE? DREAM STAGE~'를 선보인다. 보이그룹이자 배우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는 NAZE(네이즈)의 드라마틱한 여정이 예고됐다.
데뷔 전 K-POP 소재의 일본 드라마 출연을 확정하며 역대급 글로벌 프로모션을 시작한 NAZE(네이즈)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