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특집은 무더운 여름철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식사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만족도 높은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계절 메뉴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여름 대표 별미인 냉면을 주제로 인기 평양냉면·갈비 전문점 ‘봉피양’과 협업한 ‘평양냉면 세트’와 ‘비빔냉면 세트’를 전국 사내식당에서 제공한다. 봉피양은 고급 한식 브랜드로, 메밀 함량이 높은 면과 담백한 육향의 냉면 육수로 정통 평양냉면의 깊은 맛을 구현해 미식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사내식당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또한 전국 사내식당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Benson)’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 프렌치토스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벤슨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 4종을 10만 명에게 제공했으며, 이벤트 점포를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한 사내식당 고객은 “무더운 여름철, 식사 후 제공된 아이스크림 덕분에 작은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폭염 속에서도 고객들이 식사 시간을 즐거운 휴식처럼 느낄 수 있도록 계절감과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내식당의 고정관념을 넘어선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아워홈 플렉스테이블 여름특집 이벤트 메뉴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